아나운서중 전현무가 가장 크게 성공한 이유 (ft. 전현무 사주/오상진 사주/조우종 사주/한석준 사주)

성공의 기준은 사람마다 제각각이다.오…상진, 조·우종 한·속쥬은, 정·효은무.프리 아나운서의 4명이나 충분히 성공했다고 봐야 한다.4명 모두 보통 사람보다 고소득으로 이름을 날렸으니 출세한 것은 아닐까?여기서 정·효은무이 가장 성공한 의미는 “연예인으로서 “을 의미한다.진로 선택에서 수리 명리학 상담은 필수라고 하는 것을 현명한 사람들은 알고 있다.한 평생이 걸린 계획을 짜는 데 모든 노력을 총 동원하고, 후회 없는 결정, 실패 없는 결정을 해야 하는 것 아닌가.재벌도 계획을 세우던 때는 명리학의 도움을 받는다.위험을 확인하고 가능성을 확인한다.그것이 지혜다.사람의 판단만으로 늘 흥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오만이다.부자일수록 성공은 운칠 기삼다는 것을 알고 있어 중요한 것일수록 신중을 기하다.하고 싶은 일에 뛰어들기는 있다.얼마든지.그러나 자신의 인생을 던진 분야에서 얼마나 크게 성공할 수 있을지는 별 문제다.그것을 살펴보는 시간이다.정·효은무의 운명이다.

다음은 나머지 3명의 사주.

정·효은무이 3명으로 크게 다른 “차이”가 보이니?정·효은무의 사주에 발산하려는 욕망을 가로막는 관성이라는 것이 없는.태어난 시간에 있는지 모르지만 거기에도 말이다.카미 츠요신 전·효은무을 컨트롤할 정도는 아니다.나머지 3명은 어떤가.변이관, 정관이라고 쓰인 관성과 인성이 두드러진 선비의 사주이다.관성이 없고.이것이 작은 차이라고 생각하면 서투르다.왜냐하면 전 효은무은 “연예인”이 되면 야망을 품고 퇴근하고”연예인으로서 ” 큰 성공을 원하기 때문이다.다른 3명도 비슷한 야망을 품고 퇴근했겠지만, 그래서 수입도 더 늘었지만 연예인으로서 적격인 사람들이 아니다.즉, 적성에 맞지 않는 일을 하려고 하면 큰 성공은 어려운 것이다.품위를 지키는 아나운서로서 살것이 더 잘 맞는 분들이다.”연예인”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체면을 버리지 않으면 안 된다.돈을 벌기 위해서는 자아를 버리고 광대가 되어야 한다.엔터테이너.사람을 웃기는 직업.사람들이 쉽게 접하게 해야 사랑 받는 직업이다.

이 모습은 어떨까. 오상진, 조우종, 한석준 씨가 저런 꼴을 하고 생계를 이어가는 것이 가능해 보이는가. 선비들은 결코 체면을 세우지 못한다. 명예가 중요한 사람이라는 것이다. 전현무처럼 큰돈을 벌겠다고 마음먹고 저 짓을 해도 소용없다. 자연스럽지 못한 것이 분명하다. 운명에 없는 일을 하려니 본인도 미칠 것 같고, 보는 시청자도 어색하고 서로 지치는 일이다.한석준의 사주를 다시 보자.

운명에 식상 하나 없는 사람이 어떻게 아나운서가 됐을까. 답은 하나다. 누가 봐도 눈길을 끄는 미남이기에 조금 관심이 있었던 그 길로 무난히 들어간 것이다. 방송가는 미모가 재산. 그것만으로도 합격인 것. 하지만 표현력이 서투르다.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떨어진 임무는 어떻게든 해내겠지만 대본이 주어지지 않으면 혼자서 20분도 이야기할 수 없을 것이다. 사람을 즐겁게 하는 능력은 미모뿐이다. 친구 전현무가 아무리 ‘재능을 표현하라’고 과외를 해도 타고난 능력은 바꿀 수 없는 것이다. 조우종의 사주를 보자.

이 운명이 관성은 생명이다.체면에 금이 가거나 사람 우습게 되는 것은 절대로 견딜 수 없다.조·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이, 상민이 그를<미우세>에 데려온 것이 있다.일자리를 빼앗긴 불쌍한 프리랜서 컨셉트로 하고 살리려는 의도였지만 헛수고이다.그날 방송에서 조·우종 씨의 표정을 기억하고 있다.그런 이미지로 만드는 것이 자존심이 상한 것이 역연했다.본인은 괜찮다는 말이다.이·상민은 조·우정을 “연예인”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그 도움이 고맙지 않아 조·우정이 거부한 셈이다.자존심 상하면서까지 돈을 벌 수 없는 사람이다.제작진의 입장에서 기회를 주고도 복을 발로 차 버린 그가 얼마나 답답했을까.그러나 타고난 운명은 강력한 것이다.외형대로 살아야 한다.본인도 크게 성공은 하고 싶지만, 자아를 놓을 수가 어림도 없는 일을 어쩌자는 것인가.조우종은 틀림 없다.안 맞는 옷, 하필이면 연예계에 몸을 둔 것이 문제일 뿐입니다.다른 조직에 있다면 더 잘 된 확률이 높다.오· 선 진의 사주를 보자.선비 성향이 가장 강하다.그것만으로도 “연예인”은 지루한 요소.위의 두 사람에 없는 시키가 미가 있지만 먼.뱃속에서 영혼에서 나온 재능이 아니다.글에서 배운 표현력이란?아내의 사업을 돕겠다고 했는지 자신을 부수고”동상이몽”에 출연했다.능력 있는 아내 덕분에 노는 킬러인 이미지로!정말 안 된 컨셉.아내의 기획인지 제작진이 반전 이미지로 리부팅의 기회를 주었는지 모르지만 잘못된 시도였다.아무리 우겨도 그런 이미지는 어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본인의 운명과 맞지 않는 시도는 좋은 결과를 낼 수 없다.깨진 전략도 누구나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그럼 전·효은무은?선비 기질이 없다.체면 때문에 못할 것이 없다.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즉, 연예인으로서 성공하는 데 필수 자질을 갖추고 있다.배짱도 큰 욕망을 발산하게 자유로운 영혼이다.그렇다고 무작정 들이대는 것은 아니다.모든 것이 전략의 사람.자신을 컨트롤하는 것은 자신의 머리 뿐이다.자, 결론에 이르렀는가.진로를 선택할 때 무슨 생각을 하고 보면 되나?두가지가 중요하다.본인의 타고난 적성과 재능에 어울리는 것인가.그 분야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원하는가?그 일을 하고 싶고 인생을 던진다면 본인이 즐거운 만족하면 좋다.성실성과 노력이 있으면 어떤 일도 못한다.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것도 큰 의미가 있다.그러나 그 분야의 제일인자가 되고 싶거나 큰 성공을 원한다면 얘기가 다르다.자기 자신부터 잘 알아야 한다.물고기가 육지에서 달리기로 성공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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