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신발장 유아용 신발정리대 스스로 신발정리하는 4세 육아일기

신발을 제가 치울게요.4세 육아 일기

유아용 신발장으로서 가성비가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사용해 본 유아용 신발 정리대입니다.아기 때부터 외출하고 오면 신발 정리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면서 이렇게 정리하면 돼~ 라고 알려줬어요.

외출하면 아이가 스스로 신발장에서 신발을 하나씩 정리합니다.엄마 나 정리하고 있을게~ 스티커 붙여줘.칭찬 스티커 붙이는 재미에 푹 빠진 4살 아이일까요?신발장 주위에 흐트러진 신발을 한 켤레씩 모아서 제대로 넣었어요.

유아용 신발장에서 신발 정리대를 현관에 설치해 줬어요.디자인은 그리 예쁘지 않지만 아기 키에 딱 맞는 위치에 가성비도 높지만 생각보다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자주 신는 신발이나 아이가 좋아하는 신발은 아이가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까.

어? 이건 오른쪽이랑 왼쪽 신발 위치가 바뀐 것 같은데?~하면 아이가 빨리 다시 제자리로 신발을 바꿔드립니다.흐흐흐흐 이 모습조차도 귀여운 4살짜리 아이랄까

아기 신발 정리대로 놓아둔 아기 신발 상자 정말 한국 제치고 있는 육아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이 신발장에 정리된 것은 모두 아이가 스스로 정리한 모습입니다.구두가 신고 걸음마를 떼고 외출하면 그들만의 작은 신발 정리대를 준비하고 보세요.아이들이 자신에서 신발을 정리하는 습관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의 육아 일기!끝!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