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클 치킨 달콤바삭치즈볼 섭취 후기

지난 16일 막내 생일날 아들 친구가 생일 선물로 BHC 푸딩클 치킨과 달콤한 바삭치즈볼과 콜라 1.25L를 기프티콘으로 보내왔고 저녁에는 그걸로 밥을 해결했는데 섭취 후기를 올립니다.

아들 친구가 생일 선물로 보내준 기프티콘으로 주문해서 배달받은 건데 UNBOXING도 해줘서 고맙다고 자기 친구한테 메시지도 보냈었어요.개봉 전부터 일반 치킨 냄새가 아니라 향신료 가득한 향이 나고, 역시 뚜껑을 열면 퍼지는 향신료 가득한 향, 이건 또 뭘까 생각했어요.조금 놀랐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비주얼은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향기에서 느껴지는 심상치 않은 냄새입니다.희귀한 치킨인 줄 알았어요.

딱 봐도 푸딩 푸딩이라는 게 눈에 보이는데요.

카레가루도 보이고.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이라고 익숙하긴 했지만 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그 냄새에 별로라고 느꼈어요.

치즈볼도 5개.치긴무 뿌리 푸딩 소스1.25L 콜라가 모두 세트메뉴로 총 25,000원의 가격입니다.가격은 그렇게 비싸지는 않을 것 같아요.물론 배달비는 3,000원 따로 아들 돈이 들었어요.

이게 그 말로만 듣던 호불호가 강하다는 마성의 맛을 자랑하는 세상에 없던 마법의 치킨 푸딩 BHC 뿌링클 치킨이라는 걸 실감하는 순간 실물에는 반했지만 향기 때문에 제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그래도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니까 맛은 보려고 포크에 찍어 한입 먹는 순간 깜짝 놀랐어요.와! 내 취향이 아니야.왜 이렇게 많아?겉은 바삭한데 혀에 닿는 맛이 자극적인 한마디로 과자 중에서 치토스라는 과자를 아시나요? 그 치토스 과자보다 더 강한 자극적인 맛이었지만, 안에서 BHC 푸딩클 치킨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웃음) 아들 말이 엄마한테는 안 맞을 줄 알았다며 사실 주문하기 전부터 호불호가 심해서 엄마랑은 안 맞을 거라고 얘기했더니 역시 저였어요.사실 우리 아들도 그렇게 맛있다 이런 건 아니고 그냥 한 번은 참고 먹어볼 만하다고 하더라고요.이거 진짜 대박이에요.자극적이고 독특한 맛을 좋아하는 치킨 마니아 분들은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어요.특히 젊은 세대가 많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어요.겉에 바삭바삭한 식감은 정말 좋은데 문제는 좀 자극적이지 않으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이왕이면 대중적인 취향에 따라 강중약으로 좀 분류해서 출시됐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업체 마음대로니까 그건 어쩔 수 없겠네요.배고파서 밥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두 조각 껍질 부분, 겉옷은 빼고 속닭만 발라 먹었어요.ㅋㅋㅋ 속도가 울퉁불퉁해서 원래 치킨무를 잘 안먹었는데, 이날은 치킨 2조각 먹으면서 치킨무를 혼자 다 먹어버렸어요.그 정도로 입안을 교란시키는 마성 치킨 BHC 푸딩클 치킨이었습니다.함께 세트로 따라온 BHC 달콤한 바삭한 치즈볼을 아들이 개봉해 보았습니다.일단 모양이 둥글고 예뻐서 합격이었어요.이거 맛있을 것 같아서 바로 포크로 잡았어요.푸딩 푸딩 소스푸딩 푸딩 소스푸딩 소스에 듬뿍 담갔다가 입안으로 직행했어요.커스터드 푸딩 소스를 개봉한 순간 나는 요구르트가 섞였다는 냄새가 나고 거기에 마요네즈도 함께 배합한 것을 알았습니다.내 코는 개의 코는 아니지만 냄새에 민감하고 역시 맛을 보면 제 예상이 옳았어요.달콤한 사쿠라 치즈 공을 씹어 보면,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줄 알았어요.사실 저는 조금 느끼함이 느껴져서 하나 먹고 땡땡이 쳤는데 아들은 다 먹어 버렸어요.이것은 너무 좋고 싫음이 없는 맛이라 디저트로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5개에서 5,000원의 가격이어서 가격도 그리 높지 않은 적당하고 오히려 코스트 퍼포먼스 좋은 디저트로 간주되고 있었습니다.모짜렐라 치즈 넉넉히 BHC 달콤한 사쿠라 치즈 공은 정말 고 스파가 좋은 영양 많은 것이 추천하고 싶었습니다.조금 느끼함은 있지만 그래도 괜찮다는 제 개인적인 진솔한 섭취 리뷰의 생각입니다.아들 생일에 아들의 친구 덕분에 뜨거운 커스터드 푸딩 BHC푸딩 쿠르 치킨과 새콤 달콤한 치즈 볼 세트 메뉴를 맛 보고 나름대로 취향은 있었지만, 맛의 신세계에 접할 수 있으며 아들의 친구에게 감사를 표합니다.이드 님의 안에서 독특한 치킨을 좋아하거나,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자극적인 밖 칼리감 이 치킨을 드셔 보길 권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